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김래원표 영웅..'롱 리브 더 킹' 6월 19일 개봉 확정[공식입장]



[OSEN=김보라 기자]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감독 강윤성, 제공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미시간벤처캐피탈・콘텐츠난다긴다, 배급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공동 배급 콘텐츠난다긴다, 제작 영화사필름몬스터・비에이엔터테인먼트 )이 내달 19일 개봉을 확정 짓고 ‘제3화 – 환희 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완성도 높은 액션, 시원한 웃음, 드라마틱한 스토리로 통쾌한 오락 영화의 탄생을 예고하며 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을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이 6월 19일 개봉을 확정지었다고 배급사 측이 16일 밝혔다. 이날 ‘제3화 – 환희 편’ 포스터 2종도 공개했다. 

웹툰을 원작으로 각색한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우연한 사건으로 일약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역전극. 배우 김래원이 장세출을 연기했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 2종은 거대 조직 보스였던 장세출(김래원 분)이 오직 ‘좋은 사람’이 되겠다는 일념으로 국회의원 선거에 도전하며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예고한다. 특히 수많은 사람들 틈에서 박수 세례를 받고 있는 장세출의 환희에 찬 표정은 밝고 유쾌한 분위기를 전하며 역대급 오락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장세출의 곁에서 뜨거운 환호를 보내고 있는 열혈 변호사 강소현(원진아 분), 목포 악당 조광춘(진선규 분), 2선 의원 최만수(최귀화 분)를 비롯해 세출의 롤모델 황보윤(최무성 분), 세출의 든든한 부하 호태(최재환 분)와 근배(차엽 분)의 모습은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펼칠 유쾌한 팀플레이와 풍성한 재미를 예고한다.

뿐만 아니라, “보스, 세상을 바꾸다”, “영웅이 된 보스의 통쾌한 한 방”이라는 카피는 목포 영웅으로 거듭난 장세출의 이야기를 통해 2019년 현재를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꿈꾸는 좋은 세상과 진정한 히어로의 모습을 담아내며, 현실에 대한 답답함을 느끼고 있는 관객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을 기대케 한다.

‘범죄도시’(2017) 강윤성 감독과 김래원, 원진아, 진선규, 최귀화 등 충무로 대세 배우들의 역대급 케미스트리를 빚은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6월 19일 개봉 예정이다./ watc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